▶주거, 상업, 종교 시설 등에 맞춤형 인테리어 서비스 제공

똑같은 규격의 성냥갑을 세워놓은 것 같은 아파트라도 모두 같은 아파트가 아니다. 그 안에 누가 사느냐에 따라 우리 집의 모습은 달라진다. 똑같은 크기, 똑같은 현관문을 지닌 집이지만 감각 있는 주인이 사는 공간에는 문을 연 순간 ‘그’와 ‘그녀’만의 맞춤 공간이 눈 앞에 펼쳐진다.
개성과 스타일에 민감한 여성들은 묵은 커튼을 떼고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커튼을 달기도 하고, 소파 및 침대의 패브릭들을 센스 있게 바꾸기도 한다. 가구와 소품을 옮기는 것은 힘이 많이 들면서도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그런데 단순히 가구를 옮기는 것만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바꾸기는 어렵다. 아이의 IQ와 EQ를 높여주는 디자인, 실내 공간을 2배로 넓어 보이게 하는 인테리어 등 새로운 감각을 집안에 덧입히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다. 벽지 프린트 선택에서부터 새로운 가구의 연출까지 ‘나’의 공간을 위한 세세한 터치는 필수다.
인스타일업(www.instyleup.com)의 손길을 거치면 공간에 새로운 숨결이 생긴다. 오래되고 낡은 주택도 인스타일업과 함께 하면 깔끔하고 편리한 최신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인스타일업은 아파트, 사무실, 단독주택 등 주거공간 리모델링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남다른 노하우를 지니고 있다.
특히 교회 건축 및 인테리어 분야에서 인스타일업은 다년 간의 경험을 쌓았다. 인천 예일교회, 논현 제일교회 본당, 의정부 녹양교회 등 인스타일업의 손길로 거듭난 교회들은 아늑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다. 인스타일업 이진우 대표는 “교회 인테리어에 대한 오랜 경험을 통해 이 분야의 고객에게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백화점 매장, 카페, 주점 등 인테리어가 매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상업 시설 서비스에서도 인스타일업은 전문적인 능력을 쌓아왔다. 홈페이지에 가면 카페, 레스토랑, 액세서리 전문점, 화장품 매장, 식당 등 그간 인스타일업과 회원사가 함께 진행한 업종별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다. 치과, 한의원 등 의료 사무 시설에 대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진우 대표는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한다. 모든 고객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무료 견적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만일 역경매 방식을 원한다면 입찰 방식으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런 방식을 선택한 고객들은 인스타일업이 디자인능력, 시공능력, 사후관리능력 등을 고려해 엄선한 회원사들의 포트폴리오를 보고 직접 업체를 고를 수 있다.
인스타일업 담당자가 디자인, 설계에서 시공, 감수까지 전 과정을 관리해준다. 현재 인스타일업 홈페이지에 가면 국내외 인테리어 관련 소식과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예쁜 가구와 소품이 가득한 쇼핑몰, 패션 요리 육아 등에 대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 등 소통의 장도 마련되어 있다.
8월 중에는 인테리어와 관련된 센스 만점 정보를 제공한 이용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등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070)8624-8913.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