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생활환경 위생기업인 세스코의 세스코멤버스가 ‘마크찍고 선물받자’이벤트 시즌2로 돌아왔다.
더욱 다양해진 선물과 응모방법을 도입한 이번 이벤트는 8월2일부터 11월9일까지 총 100일간 진행된다. 기본 응모방법은 작년과 동일하게 식당, 매장, 건물 등에 부착된 세스코멤버스 마크를 사진으로 찍어 휴대폰(#1119)으로 전송하거나 세스코멤버스 웹사이트(www.cescomembers.co.kr) 혹은 트위터(@CESCOmembers)로 응모하면 된다. 사진을 전송한 참여자에게 매일 5000명, 총 이벤트 기간동안 50만명에게 다양한 즉석선물을 제공한다.
시즌 2에서는 ‘친구추천’을 새롭게 진행한다. 세스코멤버스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핸드폰 번호로 로그인해 친구에게 이벤트에 참여하라는 추천문자를 전송하면 된다. 이 때 추천받은 친구가 응모하면 선착순 50명에게 미니벨로 자전거를, 추천한 친구가 가장 많이 응모한 상위 30명에게는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세스코 관계자는 “작년 세스코멤버스 이벤트 이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감사의 뜻으로 다시 한 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세스코 멤버스 인증마크가 환경과 위생에 대한 믿음과 안심을 약속드리는 마크인 만큼 차후 소비자 선택 기준으로 자리잡아 전국민의 건강한 삶을 지키는데 일조하고 싶다”고 전했다.
jj@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