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플스카이, '노 웨이' 아카펠라 버전으로 가창력 뽐내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7.31 10: 31

류시원의 ‘앱노멀106’(abnormal106) 첫 번째 프로젝트 로티플스카이(Rottyful sky)의 연주부분을 제거한 본연의 목소리를 부각시키는 타이틀곡 'No Way'의 아카펠라 버전이 공개됐다.
 
로티플스카이 디지털 싱글 'No Way'의 녹음 과정에서 유출된 미완성 아카펠라 버전이 각 종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면서 팬들로부터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아카펠라 버전의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듣는 'No Way'와는 확연히 다른 느낌에 전혀 다른 곡으로 착각했다”“9년간의 노력이 결코 헛되지 않았음을 여실히 보여주는 가창력이다”“진정한 음악성으로 승부하는 여성 솔로 가수가 나와 앞으로의 활동이 정말 기대된다” 등 로티플스카이’의 뛰어난 가창력을 칭찬하는 내용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로티플스카이는 “소녀가수 하늘 이후 슬럼프와 성장 통을 겪으며 음악만이 내 길이라 생각하고 음악에만 빠져 산 것이 지금의 나를 있게 했다. 나만의 보이스와 색깔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 앞으로 가장 로티플스카이다운 음악으로 대중에게도 사랑받는 가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는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한편, 로티플스카이는 31일 MBC '쇼!음악중심’, 8월 1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