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9편 무료영화 시사회-2000명 초대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0.08.03 10: 11

메가박스가 동양종합금융증권과 ‘현장 할인’ 및 ‘포인트 결제 서비스’ 제휴 기념으로 총 2000 명의 고객을 초청하여 대규모 무료 영화 시사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규모 ‘무료 영화 시사회’는 8월 14일 코엑스점에서 영화 ‘아저씨’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2일까지 전국 메가박스(코엑스점, 광주점, 대구점, 전주점, 울산점, 해운대점) 6개 지점에서 총 9회에 걸쳐 진행된다. 
양사 전략적 제휴와 W-CMA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기획된 ‘Mega Friends(메가프렌즈) 페스티벌’의 시사회는 동양종합금융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에서 퀴즈 응모 후 추첨을 통해 시사회 참여가 가능하다.

대규모 시사회와 더불어 메가박스에서 오는 10월 9일까지 동양 W-CMA 카드로 영화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 영화 1,000원 ‘현장 할인’ 혜택을 주고,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메가박스 3개월, 6개월, 1년 ‘무료 영화관람권’을 제공한다. 또한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동양 MyPoint로 영화 티켓을 구매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동양 MyPoint 2,000점을 재 적립해준다.
메가박스 브랜드마케팅팀 양수석 팀장은 “증권사의 포인트로 영화 예매를 할 수 있게 된 것은 금번이 처음으로, 최고의 흥행작들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즐거움과 함께 고객들에게 포인트 이용의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메가박스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경쟁력 있는 제휴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