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천정명, 아찔한 '해벽등반' 인증샷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08.04 10: 07

배우 장혁과 천정명이 아찔한 해벽 등반 인증샷을 공개했다.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브랜드 '아이더'가 공식 모델인 장혁과 천정명의 호주 현지 광고촬영 현장사진을 일부 공개했다.
이번에 아이더가 공개한 사진에는 장혁과 천정명이 호주 최고의 클라이밍 장소로 유명한 197m 높이의 해변 암벽 포인트 퍼펜디큘러(Point Perpendicular)를 직접 등반하는 모습과 등반에 성공한 후 함께 환호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특히 장혁과 천정명이 가파른 절벽과 100미터 발 아래 아찔한 바다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대역없이 직접 높은 암벽을 등반하는 모습을 보면 감탄이 나온다.
장혁과 천정명은 이번 광고 촬영을 위해 지난 달 스포츠 클라이밍을 체계적으로 배웠다. 이번 해외 촬영 내내 그간 익혔던 클라이밍 실력을 마음껏 뽐내며 모델로서의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해냈다는 후문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얼마 전 아이더 프렌즈인 천정명 씨가 한 방송프로그램 인터뷰를 통해서 불타는 승부욕으로 장혁 씨와 함께 197m 높이의 수직 해벽을 대역 없이 직접 등반했다고 밝혔는데 많은 팬들이 실제 모습을 궁금해 해서 현지 클라이밍 사진을 일부 공개하게 됐다"며 "장혁 씨와 천정명 씨는 촬영 내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적극적인 자세로 이미지를 잘 표현했기 때문에 완성도 높은 광고 영상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