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MINI), 51주년 기념 프리미엄 카드 선보여
OSEN 박봉균 기자
발행 2010.08.06 10: 43

하나 SK카드와 제휴..포인트 적립 제공 
[ 데일리카/OSEN= 박봉균 기자 ] BVMW코리아는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가 올해 51번째 생일을 맞하 하나 SK카드와 제휴해 ‘MINI 카드’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카드는 사용 실적의 0.4%를 미니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적립된 포인트는 미니 공식 딜러에서 차량이나 카 액세서리 구매 또는 서비스센터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주유 할인, 항공 할인, 외식 할인, 커피 전문점 할인 등 MINI만큼이나 효율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딜러나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이밖에 8월말까지 미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이자 프로모션’과 낮은 월 리스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BE MINI’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여름 휴가철을 맞아 피서지로 떠나기에 안성맞춤인 MINI 컨버터블과 온 가족이 함께 타고 갈 수 있는 클럽맨 등 특별 모델은 선납금 50% 납부 시,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로 차량을 완전히 소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 모델을 대상으로 획기적으로 낮은 월 불입금을 지불하는 ‘BE MINI 51’ 특별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미니 쿠퍼 SE(가격 3,030만원) 모델의 경우 선납금 30%를 내면 36개월 동안 월 19만3,159원만 납부하면 되고, 3년 뒤에 60%의 상환유예원금에 대하여 재리스를 신청하거나, 현금으로 일시 납부하면 차량을 완전히 소유할 수 있다.
ptech@dailycar.co.kr/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