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 2', 뜨거운 호응 속 예고편 순위 1위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08.06 11: 28

영화 ‘디센트: PART2’가 포털사이트 영화 예고편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디센트: PART2’는 검색어 순위에서도 상위에 올라 있고, 예고편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도 무척 높은 상황이다. 
특히 21세기 최고의 공포영화 1위에 선정됐던 전편 ‘디센트’가 호러 마니아들의 열광적인 지지 아래 그들의 만족도가 유독 높았다면 개봉을 앞둔 ‘디센트: PART2’는 조금 더 대중적인 호러물로 시사회를 통해 이미 영화를 접한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한 여름 더위를 잠재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센트’ 6명의 주인공들이 동굴 탐험 전, 함께 찍은 단체사진으로 시작하는 ‘디센트: PART2’의 본 예고편은 손전등 하나에 의존해야 하는 지하 동굴의 음침함, 소리 없이 갑자기 공격하는 괴물들과 그 안에 갇혀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사람들의 필사의 사투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디센트’에서부터 이어져 내려온 정체를 알 수 없는 괴물의 실체에 대한 강한 궁금증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 역시 고조되고 있다.
이번 영화는 ‘디센트’ 사건의 충격으로 부분 기억상실증에 걸린 사라(슈어나 맥도널드)가 유일한 생존자라는 이유로 5명의 친구들을 찾기 위해 구조대원들과 함께 다시 동굴로 들어가서 맞닥뜨리는 상황을 담았다. 이와 함께 전편 개봉 당시 논란이 있었던 괴물의 실체와 동굴에 숨겨진 사연이 공개되면서 관객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디센트: PART2’는 오는 12일 관객들을 찾는다.
rosec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