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물‧미디어 콘텐츠 분야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지난 10년간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핑크리본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이 ‘핑크리본, 내 가슴을 물들이다’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상징물 분야와 미디어콘텐츠 분야 두 부분으로 나누어 참가자들의 지원을 받으며, 8월 한 달간 온라인과 우편을 통해 응모작 접수를 받는다. 상징물 분야는 핑크리본의 의미를 담은 새로운 상징물이나 캐릭터 디자인에 대한 공모이며, 미디어 콘텐츠 부분은 ‘사진’ ‘UCC’ ‘캠페인 송’과 같은 창작물로서 유방건강에 대한 긍정적 인식향상에 기여하는 내용으로 구성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핑크리본 캠페인을 더욱 더 대중화하고 여성들의 유방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향상에 기여하고자 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핑크리본캠페인 홈페이지(www.pinkribbonlo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아모레퍼시픽은 핑크리본캠페인 10주년을 기념해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함께 찾아가는 유방건강강좌인 ‘핑크투어’를 실시한다. 핑크투어는 병원이나 일정한 장소에서만 실시하는 유방건강강좌의 범위를 확대해, 유방자가검진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기본상식 및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핑크투어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관 및 단체는 ‘한국유방건강재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jj@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