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의 파티문화가 우리나라 젊은 층에게도 빠른 속도로 번지고 있다. 파티도 종류가 다양해지면서, 파자마파티, 카나페파티, 유람선파티 등 듣기만 해도 럭셔리하게 느껴지는 파티들이 많다. 이러한 파티에 있어서 백미는 화려한 드레스가 아닌가한다.
블링블링 빛나는 드레스는 평소에는 잘 입을 수 없는 옷이라 더욱 빛을 발한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섹시한 S라인이다. 드레스가 아무리 훌륭하다 해도 몸매가 받혀주지 않으면, 안 입은 것만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만약, 흔치 않는 파티에서 그날 주인공인양 시선을 받고 싶다면, 보정속옷을 입어보는 건 어떨까. 보정속옷은 바디라인을 아름답게 잡아주어 없던 라인도 만들어 준다.
보정속옷 전문 브랜드 ‘닥터 미즈’도, 여름철을 겨냥해 힙업 거들을 출시했다. 닥터미즈는 성형외과를 운영 중인 황귀환 원장이 기획한 브랜드로, 기존 제품들과 차별성을 무기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닥터 미즈 힙업 거들은, 힙이 업 되는 기능 외에 복부와 허벅지를 압박, 라인을 잡아주는 보정력까지 갖고 있다.

닥터 미즈의 황귀환 대표는 “하단부의 역학적 디자인이 이러한 것을 가능하게 해준다.”며 “또한 착용 후 다른 이들의 부러움을 살만한 S라인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황 대표는 이어 “닥터 미즈는 의학용 소재를 보정속옷에 적용해 기능적인 효과를 극대화했다.”며 “허리와 엉덩이의 비율이 0.70이 되도록 하면, 가장 이상적인 하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닥터 미즈 힙업 거들은 복부를 양쪽에서 압박해 배가 들어가 보이도록 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힙에서 허벅지까지의 처진 살을 꽉 조여주어 허벅지를 날씬하게 잡아준다. 특히 허리를 조여주고 받혀주어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해 허리를 보호해 주는 효과까지 있다.
이는 라인을 아름답게 하는 미적 기능 외에,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건강까지 생각한, 닥터 미즈만의 차별화된 전략이라 할 수 있다.
닥터 미즈 힙업 거들이 잘 만들어진 이유는 이것뿐만이 아니다. 고퀄리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답게, 소재선택과 재봉처리에도 세심한 신경을 썼다. 닥터 미즈의 주요 소재는 의료용으로 쉽게 구할 수 없는 샤틴 재질로, 착용감과 통기성외에 신축성 등의 기능성까지 극대화 했다. 그리고 모든 과정이 수작업으로 진행돼, 마감처리가 깔끔하다.
또한 인체 역학적 구성으로, 몸매를 아름답게 하는 황금비율로 만들어져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는 물론, 패드 없이도 힙업이 가능하게끔 만들어졌다. 또 넓은 매쉬의 사용으로, 다리 안쪽 살들의 처짐을 방지했으며, 위에서부터 다리 안쪽 살들을 들어 올려줌으로써 다리의 라인을 잡아주어 예쁜 각선미를 만들어준다.
특히 보정속옷은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사이즈의 다양화도 꾀해 개인별 맞춤이 가능하도록 했다.
닥터 미즈 힙업 거들은 닥터미즈 쇼핑몰(http://www.drmiz.co.kr)을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