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디센트: PART2’가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개봉예정 영화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예고편 인기순위에서도 상위에 랭크돼 눈길을 끈다.
‘디센트: PART2’의 인기는 이뿐 만이 아니다. 각종 영화사이트와 극장 등에서 진행한 ‘8월 둘째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에서도 압도적인 표차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21세기 최고의 공포영화 1위에 선정된 ‘디센트’가 호러 마니아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은 영화였다면 개봉을 앞둔 ‘디센트: PART2’는 조금 더 대중적인 호러물로 평가돼 한 여름의 무더위를 잠재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센트: PART2’는 ‘디센트’ 사건의 충격으로 부분 기억상실증에 걸린 사라(슈어나 맥도널드)가 유일한 생존자라는 이유로 현지경관의 강요를 받아 구조대원들과 함께 동굴로 돌아가서 또 한 번 괴물과 맞닥뜨리는 상황을 담았다. 전편보다 업그레이드 된 충격과 공포를 선사하는 영화는 전편인 ‘디센트’의 개봉 당시 논란이 있었던 정체불명 괴물의 실체와 동굴의 숨겨진 사연까지 공개하면서 관객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괴물의 공격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필사의 사투를 벌이는 사라와 일행들의 모습에 관객들은 긴장감과 짜릿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액션 여전사로 발돋움한 슈어나 맥도널드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개봉이 가까워 올수록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디센트: PART2’는 오는 12일 개봉한다.
rosec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