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리그, 그래텍과 라이선스 계약 체결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0.08.10 09: 01

온게임넷이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스타리그의 대회 개최권과 방송권에 대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한국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인 그래텍과 계약 체결을 마무리지었다.
인터넷방송 곰TV를 운영하고 있는 그래텍은 10일 온게임넷과 대한항공 스타리그 2010 시즌2에 대한 대회 개최권과 방송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스타리그는 인기 프로게이머들이 참가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스타크래프트 리그.
이번 계약을 통해 대한항공 스타리그 2010 시즌2는 온게임넷 채널 이외에 곰TV로도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돼 보다 많은 팬들에게 시청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곰TV 오주양 e스포츠 사업본부장은 “곰TV와 온게임넷이 대한항공 스타리그 2010 시즌2를 더 많은 e스포츠 팬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합의하게 돼 기쁘다”며 “우리는 한국 e스포츠 파트너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며 새로운 파트너와 함께 한국과 전세계 e스포츠 팬들에게 선사할 고품질의 e스포츠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곰TV는 지난 5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scrapper@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