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에 즐거운 각종 인스턴트식품들과 고열량의 음식들로 인해 많은 현대인이 각종 성인병에 시달리고 있다. 때문에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요구가 늘면서 웰빙식품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웰빙식품 중에서도 요거트는 유산균이 풍부한 식품으로 세계 3대 장수식품 중 하나로 유산균이 장내에 생기는 독소를 억압하여 부패 성분의 발생과 흡수를 억제한다. 유산균은 암, 성인병, 변비 등을 예방하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이런 이유로 웰빙식품 요거트를 이용한 음료, 아이스크림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보광훼미리마트와 브랜드 컨설팅 전문기업 ㈜굿지앤에서도 ‘패밀리가 떴다’ 딸기요거트바를 출시했다.
‘패밀리가 떴다’ 딸기요거트바는 ‘가족의 정’을 콘셉트로 하여 산뜻하고 깔끔한 요거트와 달콤한 딸기 맛으로 먹는 재미와 가족의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다. 여기에 웰빙식품인 ‘요거트’로 만들어 살아있는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 건강과 미용을 한꺼번에 챙기기 좋다.
무엇보다 소비자의 마음을 끄는 것은 저렴한 가격이다.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식품업체 주요 아이스크림 제품 가격이 대부분 인상되고 있는 반면 딸기요거트바는 저렴한 가격으로 새콤달콤한 요거트의 맛까지 보장하기 때문이다.
‘패밀리가 떴다’ 딸기요거트바(80g)는 8월1일부터 9월5일까지 전국 훼미리마트에서 2개 구입 시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