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 때문에 여성들의 옷이 더욱 가벼워지고 있다. 때문에 몸매관리를 위해 갑자기 다이어트를 선택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여름에는 옷이 얇아 바디라인이 쉽게 비치기 때문에 몸매 관리는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다.
이처럼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었는데, 브래지어나 팬티의 끈 자국이 그대로 드러난다면 낭패를 볼 수 있다. 특히 군살이 있는 여성들의 경우엔, 울퉁불퉁한 굴곡까지 생기게 해 바디라인을 망칠 수도 있다.
때문에 속옷 선택도 신경 써서 해야 한다. 여름철에는 속옷도 패션을 완성하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잘 정리된 이너웨어를 입는다면, 옷매무새도 예쁘게 정리될뿐더러, 몸의 라인도 살아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옷 너머로 살짝 비치는 이너웨어는, 여름철 패션을 더욱 완성시켜주는 핫 아이템으로 작용할 수도 있어, 여름에는 속옷 선택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여름에는 속옷의 미적 기능성을 살린 보정속옷이 인기다. ‘보정브라’. ‘기능성브라’ 등 시중에 팔리는 보정속옷만 해도 종류가 엄청나다. 하지만 성형외과 의사가 기획하고 제작했다는 이유로 주목을 받은 ‘닥터 미즈’는, 기존 제품들과 차별성을 꾀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닥터 미즈는 현직 성형외과 의사가 직접 기획, 제작한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를 지향하는 보정속옷 전문 쇼핑몰이다.
닥터 미즈의 황귀환 대표는 “닥터미즈는 성형외과를 운영해오면서 쌓아온 의학지식과 노하우를 그대로 속옷에 담았다.”며 “오랜 기간의 연구와 테스트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기존의 여타 제품들과 차이를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제대로 만들어진 보정속옷이다.”고 자신 있게 소개했다.
현재 닥터 미즈는 자체 쇼핑몰(http://www.drmiz.co.kr)을 운영 중에 있고, 국내 최대 쇼핑몰인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가격대는 품질대비 저렴한 편이라, 고급 소재를 원하는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모두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엉덩이 라인을 살려주는 힙업 팬티, 가슴을 올려주고 모아주는 기능성 브레스트 업 브라, 복부와 허벅지를 날씬하게 잡아주는 힙업 거들을 각각 구매할 수 있다.
닥터 미즈는 기존 브랜드들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애써왔다. 특히 주안점으로 둔 것이 ‘소재’의 선택이다. 기능성이 강조되는 보정속옷인 만큼, 소재의 종류에 따라 퀄리티가 달라질 수 있다.
때문에 의료용으로 사용되는 고급 샤틴 재질을 사용해, 통기성과 착용감을 높였으며, 닥터 미즈 특유의 자체 디자인으로 설계, 신축성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이뿐만 아니라, 자세를 교정해 주는 효과까지 주어, 흐트러진 자세를 바르게 해, 전체적인 바디라인을 균형 있게 잡아준다.
어디서나 주목받는 바디라인을 자랑하고 싶다면, 닥터 미즈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올 여름, 닥터 미즈 보정속옷으로 몸의 라인을 아름답게 살려보는 건 어떨까.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