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데뷔를 앞두고 있는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드라마에 깜짝 출연했다.
나인뮤지스는 KBS 2TV ‘결혼해주세요’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나인뮤지스는 지난 9일 한 지붕 식구인 제국의아이들과 나란히 깜짝 출연을 해 녹화를 마쳤다.
나인뮤지스와 제국의아이들은 18회 방송분에서 극중 록 가수 출신의 음악프로듀서 역할을 맡은 음반기획사 현 컴퍼니 대표 최현욱(류태준)이 양성하는 연습생 역할을 맡았다.

드라마에 깜짝 출연하게 된 나인뮤지스는 평소 갈고 닦은 댄스 실력을 전격 공개했으며 특히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번째 싱글 타이틀 곡 ‘no playboy’ 안무를 선보여 ‘결혼해주세요’ 제작진들의 감탄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구슬땀을 흘리며 안무 연습에 빠진 나인뮤지스의 모습은 15일 방송된다.
소속사 측은 “데뷔가 코 앞으로 다가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던 중 기회가 닿아 제국의아이들과 함께 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 출연하게 됐다. 리얼리티와는 또 다른 나인뮤지스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12일 첫 번째 싱글 타이틀 곡 ‘no playboy’를 온, 오프라인 동시에 발매하며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갖는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