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유명성형외과가 보정속옷 브랜드를 런칭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즈 성형외과를 운영해오고 있는 황귀환 원장은, 성형외과의 오랜 노하우와 심도 깊은 연구로 보정속옷 ‘닥터 미즈’ 브랜드를 출시했다.
닥터 미즈는 여성의 체형을 가장 잘 아는 성형외과 의사들이 기획해 타 브랜드와 차별성을 두었다. 또한 고급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를 공략할 전략이다. 특히 보정속옷인 만큼 기능성을 강조했고, 자세를 보정하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선보이는 제품은, 힙을 올려주는 힙업 팬티와 거들 그리고 가슴을 업 시켜주고 처진 가슴을 올려주는 브레스트 업 브라이다. 그 대표적인 상품이 힙업 팬티로, 현재 지마켓과 옥션에 판매 중이다.

닥터 미즈 힙업 팬티는, 우선 소재부터 특별하다. 일반적으로 구하기 힘든 고기능성 샤텐 재질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신축성이 뛰어나 힙 전체를 올려주는 효과를 준다. 또 통풍 자체도 뛰어나며 천의 손상이 적고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여, 출시 후 테스트에서 피팅감이나 착용감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다.
속옷 컬러는 피부에 가까운 색을 선택해 자신의 피부 같은 일체감을 강조했다. 또한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보정속옷의 특징을 감안해, 사이즈를 다양하게 만들어 맞춤별 선택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팬티의 디자인은 힙 전체를 감싸주고 안으로 넣어주어, 힙 모양이 망가지지 않도록 특수하게 고안됐다. 또한 신축성을 강화했으며, 힙라인을 만드는데 적합한 수치를 계산해 아름다운 힙을 만드는 최상의 비율에 근접했다는 평가다.
특히 재봉처리가 뛰어난 편인데, 전체의 기능이 조화를 이루도록 3번의 마감으로 꼼꼼하게 처리됐으며, 모든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져 퀄리티를 높였다.
닥터 미즈의 황귀환 대표는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힙의 삼각 지지대이다. 이는 가장 아름다운 실루엣을 나타내도록 여러 번 테스트 과정을 거쳐 탄생한 노력의 결실.”이라며, “길이와 폭, 신축성에 대해 꾸준히 데이터를 분석, 연구해, 최상의 결과를 내도록 구성했다. 이러한 삼각 지지대는 팬티의 아랫부분을 최대한 당겨주면서 힙업의 확연한 차이가 생기도록 만들어준다.”며 제품의 원리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닥터 미즈 속옷은 하단부 이중천 구조로 되어 있어, 아래쪽에 천을 덧대어 넣음으로 늘어진 힙이 당겨지도록 구성해, 힙이 팽팽해지도록 고안했으며 되도록 속옷착용 후 벗었을 때 자국이 남지 않도록 마감처리를 했다.
닥터 미즈는 이러한 힙업 팬티 외에도, 힙업 거들과 가슴을 모아주고 업 시켜주는 브레스트 업 브라도 함께 출시해 판매중이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닥터 미즈 홈페이지(http://www.drmiz.co.kr)를 이용하면 된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