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C레몬워터 감각적 CF 눈길…비타민C 권장량 10배 함유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8.12 16: 59

빛나고 싶다면 기억하세요
[이브닝신문/OSEN=심승수 기자] 뜨거운 햇볕에 땀을 흘리다 보면 어느새 힘이 쭈욱 빠져 만사가 귀찮다. 이런 더운 여름을 현명하게 이겨내려면 수시로 몸 속의 수분을 보충해주는 매일 매일 물 마시는 습관이 필요하다. 하지만 물이라고 아무 물이나 먹을 수는 없다. 남들 보다 조금 더 빛나는 여름을 보내고 싶다면 똑똑한 물, 데일리C레몬워터를 섭취해 보자.
 

7월 출시 된 데일리C레몬워터는 스타일과 건강을 생각하는 엣지 있는 여자들을 위해 출시된 신제품이다. 레몬수처럼 수시로 마실 수 있는 데일리C레몬워터는 용기부터 감각적으로 디자인되어 눈에 띈다. 투명한 듯 빛나는 그린(레몬워터), 핑크 컬러(스파클링 레몬워터)의 라벨 패키지는 요즘 유행하는 타이포그래피와 만나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에 들어 있는 성분 역시 매우 알차다. 데일리C레몬워터 한 병에는 32개 분량의 비타민C가 1000mg이 함유 되어 있는데 이 양은 1일 권장량 100mg의 무려 10배에 달하는 양이다. 또한 피부 보습 기능을 하는 히알루론산도 함유돼 있다.
새로 온에어 된 데일리C레몬워터의 TV CF 역시 제품만큼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이다. ‘빛나고 싶다면 3가지만 기억하세요’라는 문구로 시작되는 CF는 ‘Daily’ ‘Lemon’ ‘Water’ 이 세 단어가 반복적으로 노출되는 경쾌한 CM Song으로 리드미컬하게 구성돼 있다. 반복적인 리듬은 Daily, Lemon, Water의 타이포와 함께 깔끔한 무채색의 영상미로 레몬의 컬러와 눈에 띄는 패키지의 컬러감을 스타일리쉬하게 강조했다.
올 여름 데일리C레몬워터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엣지 있는 여름을 책임진다면 신규 TV CF는 상큼한 CM 송과 무채색의 감각적인 영상미로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것이다. 매일매일 물처럼 즐기는 데일리C 레몬워터가 앞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하루하루를 빛나게 해줄 것이라 기대해 본다.
sss@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