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칼로리로 시원한 여름,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해수욕장 홍보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8.12 17: 00

[이브닝신문/OSEN=심승수 기자] 동아오츠카 제로 칼로리 사이다인 ‘나랑드 사이다’의 본격적인 마케팅이 시작됐다.
휴가철 성수기인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부산의 해운대와 광안리에서 약 10만명(하루 1만여 명)의 방문객에게 나랑드 사이다 샘플링 및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운대 해수욕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시원하게 냉각한 음료를 시음하게 하고 홍보 도우미를 통해 1대 1로 제품 설명 및  ‘제로칼로리 도전’ 다트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로 뜨거운 호응을 얻어냈다. 특히 나랑드 사이다 로고가 디자인된 무인 비행선을 해수욕장 상공에 하루 4시간여 띄우는 등 전국에서 휴가를 보내러 온 피서객과 부산 시민을 대상으로 나랑드 사이다 신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이에 동아오츠가는 오는 31일까지는 광안리 해수욕장내 식음료 코너를 설치하여 음료를 독점으로 판매 진행하고, 쿨비치존에 입장하는 방문객에게 나랑드 사이다 캔 샘플링을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약 4000억원의 사이다 시장에서 점유율 10%이상을 목표로 나랑드 사이다만의 산뜻하고 특별한 맛을 알리기 위해 더욱 더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sss@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