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 베이직, 본격적인 활동 돌입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8.13 09: 54

걸그룹 지피 베이직이 데뷔곡 ‘Game’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지피 베이직은 13일 0시를 기해 멜론, 도시락, 엠넷닷컴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데뷔 싱글 ‘Game’을 공개했다. 지피 베이직의 첫 번째 싱글 ‘Game’에는 동명 타이틀곡 ‘Game’과 ‘LALALA’ 등 총 2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Game’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접목한 힙합곡으로 멤버들의 톡톡 튀는 보컬과 신나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막내 Janey(제이니)의 독특한 허스키 보이스로 선보이는 랩이 귀를 사로잡는다. 또 함께 공개된 ‘Game’의 뮤직비디오 또한 눈길을 끈다. 멤버들의 립싱크 장면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의 풋풋함이 느껴진다.  

소속사 측은 “현재 일본,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각국의 기획사들과 음반 출시 일정을 조율 중이며 한국 활동 후 향후 현지 프로모션도 계획 중이다. 나이는 어리지만 탄탄한 실력으로 커 나아갈 지피 베이직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피 베이직은 15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가진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