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아이돌 그룹 엠블랙이 서인영-엠씨몽-카라 니콜에 이어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를 통해 대학에 입학한다.
케이블 채널 Mnet 관계자는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연예인 대학가기 시리즈 파이널’에 엠블랙 멤버 전원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리즈에는 엠블랙 외에도 배우 김수로가 공동 주연으로 발탁됐다.
엠블랙은 현재 국내 명문대 미대 입학을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모 커피숍에서 스케치북에 연필로 그림을 그리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장난꾸러기’로 유명한 엠블랙 멤버들의 사뭇 진지한 모습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평소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깜짝 놀랄만한 그림 솜씨를 뽐내 팬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연출을 맡은 이선영 PD는 "엠블랙은 여러 스케줄로 바쁜 와중에서도 대학가기 주인공으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해 짬짬이 공부를 하고 있다"며 "이들이 공동 주인공인 김수로와 함께 어느 대학, 무슨 과에 가서 천방지축 대학생활을 펼칠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서인영(서인영의 카이스트), MC몽(닥터몽 대학가다), 카라 니콜(유쾌한 니콜의 수의학 개론)에 이어 ‘연예인 대학가기 파이널’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김수로, 엠블랙이 학원 리얼리티물의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연예인 대학가기 파이널’의 첫 방송은 오는 19일 밤 11시 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osecut@osen.co.kr
<사진> Mnet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