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노메디가 최근 발표한 1석5조 최소절개복합수술의 경우 성기확대와 귀두확대, 길이연장, 조루와 발기부전에 대한 치료를 최소절개를 통해서 동시에 해결이 가능한 시술로 짧은 수술시간, 빠른 상처회복으로 당일 하루 방문에 최적화된 시술로 평가를 받고 있다.
미국비뇨기과학회, 미국남성학회에 발표 소개된 시술로 최근 국제학회에 다시 발표 돼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고 있다. 최근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외국인 유치 전문 병원으로 비뇨기과 부분에 마노메디 비뇨기과가 선정되어 해외 교포는 물론 해외 환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해외 환자들의 경우 짧은 체류 기간을 이용해서 시술하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상처 회복이 빨라야하고, 부작용이 없어야 하는게 필수적인데 마노메디의 최소절개복합수술의 경우 이러한 부분에 최적화된 시술로 평가 받고 있다.
음경확대의 경우 이식을 통해서 음경을 크게하는 방법과 주사기를 통해서 지방이나 약물을 이용해서 주입하는 시술로 나눌 수가 있는데, 각각 장.단점이 있다.
지방 주입술의 경우 자신의 지방을 채취하는 과정에 많은 통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수면 마취를 사용하는 경우가 흔한데, 수면 마취의 위험은 생각보다 심각하게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주입된 지방이 고정되지 않기 때문에 음경 아래로 주입된 지방이 흘러 내리는 경우가 많고 주입된 지방의 불규칙한 흡수때문에 부자연스러운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 때문에 미국 성형학회에서는 지방을 이용한 주입술의 경우 음경확대수술로 부적절하다고 발표한 바 있다. 수술 시간도 대략 1시간 전후가 소요된다.
마노메디의 최소절개복합수술의 경우 신개념 최소절개를 통해서 시술하기 때문에 수술 시간이 30분 전후로 짧고 수술 경과가 빠르고, 무엇보다도 수술 후 자연스러운 모양 유지가 가능하다. 마취도 간단한 국소마취로 가능하다.
야간발기를 최소화하고, 상처 회복이 빠르게 하는 최신 기술력의 적용으로 절개하는 위치와 관계없이 최적의 결과를 얻을 수가 있기 때문에 선호도, 피부 여건에 따른 다양한 절개가 가능하다. 비절개를 원하는 경우 마노메디 비뇨기과에서 최초로 소개된 미세저장진피 주입술(Micronized surederm)을 통해서 10분 정도의 시술로 절개없이 간단하게 음경확대가 가능하다.
길이연장의 경우도 정상인대(윤상인대, 현수인대)를 보존하면서, 함몰음경의 원인이 되는 부분만 선택적으로 교정하기 때문에 정상인데 차단에 따르는 부작용도 염려없다.
또한 조루와 발기부전에 대한 첨단 장비를 통해서 정밀 진단과 함께 수술적인 보강과 함께 수술 후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서 성 기능 전반에 대한 정밀 모니터링과 추가 관리까지 포함된 시술로 음경확대수술의 최종적인 진화에 해당한다고 평가 받을 수 있다.
마노메디 비뇨기과는 국내외 최초 복합음경귀두확대 발표, 국내외 최초 최소절개복합술 발표, 국내외 최초 음경재확대술 발표, 신개념 발기강화술 발표 등 국내 남성수술 분야를 세계적인 분야로 견인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