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합쳤더니 할인도 합쳐지네
[이브닝신문/OSEN=심승수 기자] 하나SK카드는 SK텔레콤과 제휴해 출시한 신개념 할인 카드 ‘Touch 1’의 반응이 뜨겁다.
Touch 1 카드는 기존 주유할인카드, 마트할인카드 등 특정 제휴처에서만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 상품에 비해 주유, 마트, 영화, 외식, 학원 등 카드 사용이 빈번한 분야에서 연간 최대 11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Touch 1 카드 이용 고객은 T멤버십 가맹점에서 멤버십 한도 차감 할인과 Touch 1 자체 할인을 포함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니건스나 TGIF 이용 시 기존 T 멤버십 할인(20%)에 Touch 1의 할인(20%)을 더해 총 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미스터피자에서는 30%(T멤버십 15% + Touch 1 15%)가, 도미노피자에서는 최대 50%(VIP 할인 30% + Touch 1 할인 20%)까지 할인되며, 롯데리아에서는 천원 당 200원(T멤버십 100원 + Touch 1 1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Touch 1 카드로 SK주유소 이용시 월 합산 이용금액에 따라 10만원당 1만원 상당의 모바일 할인권이 제공된다(월 최대 2만원 한도). 아울러 전국의 이마트 및 롯데마트 이용시에도 합산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모바일 할인권이 제공되며, 전국의 학원에서도 수강료의5% (월 최대 1만원 한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대형 극장에서도 T멤버십 혜택 및 Touch 1의 혜택을 합해 연간 최대 12회(VIP 멤버십 6회 + Touch 1 6회)의 무료 영화관람 서비스를 제공된다.
Touch 1 카드는 전국 SK텔레콤 지점, 대리점 및 고객센터(휴대폰으로 국번 없이 114), 또는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에서 받을 수 있으며, T멤버십 혜택을 받으려면 먼저 SK텔레콤 멤버십에 가입해야 한다.
sss@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