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격' 밴드 '사랑해서 사랑해서', 음원차트 상위권 '돌풍'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0.08.16 17: 03

KBS 2TV 주말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이하 남격) 밴드의 노래 '사랑해서 사랑해서'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16일(오늘) 자정을 기점으로 첫 공개된 '사랑해서 사랑해서'는 지난 15일 '남격' 방송 이후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권에 꾸준히 랭크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렇게 뜨거운 반응은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도 실시간 인기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결과로 나타나고 있다.
'사랑해서 사랑해서'는 오후 4시 현재, '소리바다' 7위, '몽키3' 17위, '멜론' 30위 등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인기 차트에 올라 '남격' 시청자들 뿐 아니라 음악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곡은 '남격' 아마추어 밴드대회 참가를 위해 '부활' 리더 김태원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쉽고도 친숙한 멜로디에 편안하고도 희망적인 가사말로 대중성을 갖췄다.
한편 '남격' 밴드는 이 곡으로 지난 7월 10일, '제`1회 컴퍼니 밴드 페스티벌'에서 '동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