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에치디 코리아의 글로벌 헤어기기 브랜드 B2Y(비투와이)는 용인에 위치한 B2Y 사옥에서 8월 출시한 현대자동차 아반떼 신형 CF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은 현재자동차 신형인 아반떼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잘 표현해 주기위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감각이 눈에 띄는 B2Y 사옥을 배경으로하여 전개됐다.
이번 촬영이 진행된 B2Y 용인 사옥은 헤어기기 전문회사답게 건물 외벽부터 내부 조형물과 인테리어까지 모발을 모티브로 하여 전체적으로 도시적인 느낌이 물씬나게 건축되었다.

또한 마치 고급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듯 한 세련된 디자인의 사옥 내부는 CF촬영지와 뮤직비디오 촬영장소로 자주 이용되고 있다.
배우 최지우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모 화장품의 CF 촬영 장소로 유명한데, 최근들어 최지우의 일본팬들이 B2Y사옥을 직접 방문을 하기위해 찾는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고 B2Y측 관계자가 전한다.
B2Y 이석현 부장은 “ 신형 아반떼의 이번 CF 컨셉과 도시적인 B2Y사옥과 잘 맞아 떨어졌다”며 “많은 CF나 매체에서 B2Y 사옥의 건축 디자인에 대해 관심을 갖아 주고 좋은 평가를 해주는 것에 너무 감사하고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주)지에치디코리아의 B2Y는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로 헤어 스타일러, 헤어 드라이기 등을 생산하고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명품 헤어기기 생산 업체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