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24일 쇼케이스 3D 영화로 제작..9월 개봉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08.19 09: 05

휘성 24일 쇼케이스 개최 3D 영화로 제작
지난 18일 티저 영상을 공개한 휘성이 오는 24일 신곡발표 쇼케이스를 갖는다.
지난해 10월 정규 6집 앨범 ‘Vocolate’ 발매 이후 10개월 만에 새 음반 'RealSlow is Back'을 발매하는 휘성은 오는 24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Ax-Korea(악스코리아)에서 새 싱글 음반의 쇼케이스를 가진다.

휘성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약 1시간 30분 동안 신곡 발표와 함께 '안되나요', 'with Me(위드미)', '불치병' 등의 히트곡은 물론 휘성 스타일로 편곡된 라디오 헤드의 'Creep', 영화 클로저 삽입곡인 'The Blower’s Daughter'등 총 13곡의 무대를 밴드 공연으로 선보이며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휘성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쇼케이스는 SKT와 손을 잡고 공연의 모든 장면을 3D 카메라로 촬영, 그 동안 공개 되지 않았던 휘성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영상과 함께 3D영화로 제작해 오는 9월 중순 개봉할 예정이다.
한편, 휘성의 새 싱글 음반의 타이틀곡은 김도훈이 작곡하고 휘성이 직접 작사를 맡아 의기투합한 곡으로 2003년 신드롬을 일으킨 '위드미'에 대적할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