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의 황제 박효신이 ‘2010 Gift X2 LIVE’로 다시 한번 명품 콘서트의 신화를 이어간다.
박효신의 ‘2010 Gift X2 LIVE’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판매 1위 등극, 압도적인 티켓판매로 요지부동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올 가을 가장 기대되는 공연’으로 손꼽히며 또 한차례 흥행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어, 수 많은 공연 가운데에서도 높은 예매율과 함께, 매진사례를 기대 중이다.
‘2010 Gift X2 LIVE’는 지난해 열렸던 ‘GIFT LIVE TOUR'와 'GIFT LIVE +' 콘서트를 통해 5만 여 관객에게 이미 검증된 한 편의 웰메이드 콘서트가 한층 더 놀랍고 거대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2010년 9월 초 발매 예정인 [Gift] Part. 2 앨범에서 새로이 선보일 박효신 만의 신곡들과 [Gift] Part. 1에서 아쉽게 선보이지 못했던 주옥 같은 그의 곡을 완벽한 라이브 사운드와 아름답고 신기한 퍼포먼스를 기획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박효신은 앨범 막바지 준비와 함께 연일 공연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박효신은 이미 지난해 2009년 ‘GIFT LIVE TOUR’와 ‘GIFT LIVE +’ 콘서트를 통해, ‘라이브 황제’로서의 실력과 전회 매진이라는 흥행성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뛰어난 가창력 외에도 숨겨진 댄스 능력 및 다양한 연출력과 버라이어티한 볼거리 등을 선사하며, 단순 콘서트 이상의 감동을 보여주었다. 무대 출연진만 120여 명에 전 스태프진이 200여 명에 달하는 ‘명품 콘서트’의 진가를 보여 찬사를 받았다.
박효신은 9월 초 [Gift] Part. 2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그의 명품 콘서트 ‘2010 Gift X2 LIVE’는 9월 25~26일 국내 최대의 실내 공연장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