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결사' 9월9일 개봉 확정...설경구 또 일내나?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0.08.23 10: 53

추석액션 ‘해결사’(제공/배급:NEW, 제작:㈜외유내강, 공동제작:NEW)가 오는 9월9일로 개봉을 확정지었다. 영화 ‘실미도’ ‘해운대’로 1000만 관객을 두 번이나 동원한 설경구가 올 추석에도 대박 행진을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올 추석 오락액션으로 관객과의 시원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는 영화 ‘해결사’는 빠른 스피드로 탄탄하게 밀고 나가는 전개 가운데 몰아치는 액션이 그야말로 쾌감 그 자체를 선사할 것이라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유혈이 낭자하거나 잔인하지 않으면서도 스피디한 쾌감과 리얼한 타격감, 박동과 전율의 긴장감, 통쾌한 기운을 전하는 액션이 펼쳐진다. 또한, 쉴 틈 없이 내달리는 스토리와 액션 호흡에 쉼표를 찍어주는 유머와 재치, 치고 빠지는 매치 끝에 시원하게 카운터펀치를 날리는 통쾌함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흥행 배우 설경구의 액션 리얼리티, ‘비덩’ 이정진의 냉혈 악역 변신, ‘방자전’의 명품 감초 오달수+송새벽 콤비의 ‘진지할수록 웃기는 열연’과 히든카드 이성민의 작렬하는 몸개그 등이 돋보인다.
‘해결사’는 상대가 강할수록 함정이 깊을수록 더욱 강해지는 해결사의 통쾌한 반격을 담고 있으며, 살인 누명을 쓰고 함정에 빠진 해결사가 펼치는 폭풍 같은 액션을 선보인다. 
류승완 감독 각본, 그의 액션 수제자이자 ‘단편 손자병법’으로 미쟝센 단편영화제 액션스릴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권혁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영화는 15세 이상 관람가.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