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펠 오븐 ‘아토피 어린이 자연 체험 클래스’ 개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8.23 15: 53

“자연속에서 건강 요리 배워요”
[이브닝신문/OSEN=심승수 기자] 삼성 지펠 오븐이 건강한 어린이 먹거리 문화 확산의 일환으로 여름방학을 맞아 ‘아토피 어린이 지펠 오븐 자연 체험 클래스’를 지난 20일 경기도 양수리에 위치한 ‘그린토피아’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가 안전한 먹거리 문화 조성을 위해 지난 6월부터 전개하고 있는 ‘엄마 생각, 초록 먹거리’ 캠페인에 이어 진행하는 어린이 자연 체험, 건강 요리 쿠킹 클래스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40명의 참가자들이 체험농장에서 자연 채집과 산림욕을 체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어 진행된 쿠킹클래스에서는 ‘마크로비오틱’ 전문강사 이와사키 유카의 강의로, 엄마들은 아이들과 함께 채집한 토마토로 아토피 자녀를 위한 안전하고 건강한 요리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또 아토피 자녀들의 건강에 좋은 재료와 필요한 영양소 등 아토피 예방과 치료에 관한 유용한 정보가 제공돼 엄마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삼성 지펠 오븐은 무더위에 지친 가족들을 위한 홈쿠킹 프로그램으로 여름철 원기보충 보양식 쿠킹클래스를 삼성전자 리빙프라자 강서본점에서 오는 26일 진행한다.
sss@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