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방가!', 코믹 티저 포스터 공개 '눈길'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08.23 16: 05

오는 9월 관객들을 맞이하는 영화 ‘방가?방가!’가 코믹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방가?방가!’는 백수 방태식이 취업을 위해 부탄인 ‘방가’로 변신한 후 겪게 되는 좌충우돌 코믹 분투기다. ‘해운대’로 존재감을 입증한 김인권의 첫 주연작이자 추석 후의 피로를 단숨에 날려 버릴 코미디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2004년 ‘달마야 서울 가자’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육상효 감독이 연출한 작품이기도 하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동양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청록색과 붉은 색의 배경 위로 김인권이 마치 라마 신과도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스터 중앙에 자리한 김인권의 능청스럽고 코믹한 표정이 보는 이의 시선을 빼앗는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유독 도드라지게 확대된 얼굴 덕분에 디테일한 표정까지 확인할 수 있어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그의 매력을 고스란히 확인할 수 있다. 실제 ‘라마신’이라도 되는 양 뻗어 나온 8개의 팔에는 망치, 삽, 스패너, 가위, 심지어 경광봉까지 들고 있어 영화 속에서 ‘방가’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마저 자아낸다.
 
김인권, 김정태 등 실력파 배우들의 배꼽 빠지는 코미디 연기와 더불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핵폰탄급 웃음으로 무장한 영화 ‘방가?방가!’는 ‘신상 코미디’라는 카피에서 엿볼 수 있듯이 관객들에게 신선하고 강렬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9월말 개봉한다.
rosecut@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