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여성이든 나이가 있는 중년여성이든 요즘은 나이와 상관없이 자기 관리의 시대다. 외모지상주의가 팽배한 현 사회에서 여성들은 남들보다 더 예뻐지고 싶고, 특히, 세월의 흔적이라 불리는 주름은 중년여성들에게 있어 지우고픈 세월의 흔적에 불가하다.
유경진(40대 주부, 가명)씨는 올해 대학에 입학한 딸과 함께 방학을 맞아 피부클리닉을 찾았다. 학창시절부터 ‘사각턱공주’라는 별명으로 늘 마음고생을 했던 딸의 V라인을 만들어 주기 위해서다. 유씨는 피부클리닉에서 그저 세월의 흔적이라고만 생각했던 본인의 팔자주름을 없앨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도 들었다.
나이가 들며 주름이 늘고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실제 나이보다 더 늙어 보이는 외모로 거울을 볼 때마다 한숨을 짓곤 했는데, 팔자주름 시술을 받은 후 더 자신감을 찾게 되었다.

유씨와 유씨의 딸이 사각턱과 팔자주름을 없애기 위해 받은 시술은 무엇일까?
▶ V라인 및 팔자주름, 비수술적인 아큐리프트로 30분만에 해결
아큐스컬프 레이저를 이용한 ‘아큐리프트’ 시술이 주목 받는 대목이다. 아큐리프트 시술은 美 FDA 승인을 받은 아큐스컬프레이저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지방을 융해하는 시술법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턱 주변의 지방을 제거하여 숨겨졌던 V라인이 살아난다.
개선하고 싶은 얼굴 윤곽 및 주름 부분에 시술하여 기존의 어떤 시술법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지방제거 효과 및 피부탄력까지 더해주는 1석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아큐리프트는 아큐스컬프 레이저의 특성상 지방에 매우 잘 흡수되어 다른 피부조직에 손상이 거의 없이 지방만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장점이 있다.
대구 아큐리프트전문 그랜드미래외과 김미라 원장(사진)은 “아큐리프트 시술은 국소마취로 안전하게 시술되기 때문에 시술이 끝난 후 일상생활로 바로 돌아 갈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고 말한다.
또한 김원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엄마와 딸이 함께 간단하고 비수술적인 아큐리프트로 V라인과 주름시술을 하기 위해 병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고 전한다.
▶ V라인과 주름개선, 트윈폴라로 탄력개선까지
아큐리프트시술과 함께 고주파를 이용한 트윈폴라 시술을 병행하여 주름, 사각턱 및 이중턱 개선 후 쳐진 턱 선과 피부의 탄력까지 보완이 가능하다.
아큐리프트로 얼굴지방을 녹여서 제거하고, 고주파를 이용하여 피부조직의 콜라겐을 리모델링하여 피부재생을 도와주는 트윈폴라 시술을 받게 되면 탄력개선은 물론 깊은 주름과 여드름 흉터 등의 피부 잡티까지 보완이 가능하여 더 맑고 깨끗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