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큐 ‘빌리지’ 홍보대사 최현우, 28일 ‘끝장매직쇼’에 팬사인회까지 "기대해 주세요"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신세대 마술사 최현우가 팬들을 위한 매직쇼를 연다.
최현우는 오는 8월 28일 토요일 오후 7시 일산에 위치한 마이다스큐 디지털 당구클럽 ‘빌리지’에서 ‘신세대 마술사 최현우의 매직쇼’를 진행한다.

이번 ‘매직쇼’행사는 마이다스큐 ‘빌리지’의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최현우가 ‘빌리지’의 고객들과 팬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이번 ‘매직쇼’에서 최현우는 당구 마술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현우는 지난 7월 초 당구선수 김경률과 함께 ‘빌리지’ 광고 촬영을 하면서 "평소 당구를 좋아해 자주 당구를 치지만 당구장의 분위기 때문에 기분이 깨진 적도 많다. 고급 복합 당구문화 공간을 표방한 '빌리지‘는 깔끔한 분위기로 당구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인 것 같아 나부터 빨리 가보고 싶다. 앞으로 당구 마술도 개발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싶다"고 말한 바 있다. 그리고 이 약속이 이뤄진 것.
이밖에도 최현우는 커피 마술쇼와 팬사인회 등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빌리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최현우와 ‘빌리지’를 운영하고 있는 (주)마이다스큐 (www.midasq.com) 측은 대중들이 당구를 좀더 폭넓게 즐길 수 하고픈 바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최현우는 지난 21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끝장 매직쇼’라는 이름으로 충격적인 마술쇼를 펼쳐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자리에서 최현우는 도우미 역을 맡은 MissA(미쓰에이)의 멤버 수지를 인체 모양의 통에 가둔 뒤 몸 전체를 분리하는 마술로 보는 이들을 경악케했다.
이 때 작은 통에서 수지의 머리가 나오자 출연자들까지 놀랄 수 밖에 없었다. 이외에도 최현우는 마음을 읽는 주사위 마술, 투명한 테이블을 통과하는 동전마술, 과자마술 등을 선보여 큰 관심을 모았다.
최현우는 최근 국내 전국 투어를 진행하며, 일본 후지TV '언빌리버블'에도 출연해 일본 마술사 미스터 마릭과 함께 마술을 선보이며 '마술 한류'를 이끌고 있다.
한편 (주)마이다스큐에서 만든 디지털 당구클럽 ‘빌리지(BILLIGE)'는 최첨단 디지털 당구 시스템 DBM을 구비한 당구장, 디지털 테이블이 탑재된 럭셔리 커피전문점 ’카페 빌리지‘, PC룸, 스크린 사격과 디지털 다트, 뷰티카라 스티커 사진 등이 구성돼 있는 신개념 여가공간으로 지난 20일 오픈해 당구장 창업과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문의, 1577-1602.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