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3일부터 5일까지 강남역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웨딩21컨설팅 웨딩플래닝 서울과 삼성전자가 공동으로 ‘삼성 딜라이트 웨딩페어’를 개최한다.
다양한 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인 이번 쇼는 행사 3일째인 5일 오후 1시 30분 딜라이트 홍보관 1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톱디자이너 이명순 웨딩드레스에서 진행하는 ‘2010 F/W 웨딩드레스 트렌드 쇼’(사진)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위한 최고의 드레스로 사랑받아온 이명순 웨딩드레스는 웨딩페어를 찾는 예비신랑신부를 위해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선보여 알차고 풍성한 쇼를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명순 웨딩드레스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품격을 고집하며 20년간 우리나라 웨딩드레스 문화의 한 축을 담당해온 명품 브랜드이다.
또한 아름답고 우아한 신부 연출을 위해 항상 시대를 앞서가는 새로운 디자인을 창출해 냄으로써 타 브랜드와는 차별되는 특별한 드레스를 만들고 있다. 특히 실루엣과 밸런스를 우선시하는 디자인 콘셉트는 웨딩드레스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우아함과 기품을 배가시켜, 다양한 취향의 예비신부들의 취향에 맞다.
자유로운 드레이핑, 볼륨의 강약, 소재의 믹스매치를 통해 드레스를 한층 아름답게 풀어내려지게 함으로써 우아함을 표현함과 동시에, 인체공학적인 입체 패턴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까지 추구하는 것이 이명순 디자이너의 오랜 철학이다.
오랜 시간 민감하고 감각적인 신부들의 사랑을 독차지해 온 이명순 웨딩드레스는 배우 최민식, 탤런트 이요원, 지진희, 왕빛나, 김아중, 뮤지컬배우 남경주, VJ 최할리 등 많은 스타들의 웨딩에서 사랑받은 드레스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예비신랑신부를 위해 사전 등록 신청자 중 행사장 입장고객 400명에 한해 '잇 백' 임상아 디자이너의 특별한 에코백을 증정하며, 9월 4일 토요일 오후 6시에는 서영은 Sweet Love 가 열려 사랑의 세레나데를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결혼에 대한 솔직담백한 토크와 커플 게임, 경품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웨딩플래닝 서울과 삼성전자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행사로 기대를 더해 가고 있는 이번 웨딩페어는 예비신랑신부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행사로, 지하철 2호선 강남역 4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있는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펼쳐진다.
자세한 사항은 웨딩플래닝 서울(www.weddingplann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2-3447-1212)로도 문의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