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뮤비 속에도 아바타 소개팅이 있다? 있다!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8.26 08: 52

신예 걸그룹 씨스타(SISTAR)의 '가식걸'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지난 25일 공개됨과 동시에 '김희철 아바타'가 화제로 떠올랐다.
씨스타의 두번째 싱글 타이틀곡 '가식걸' 뮤직비디오의 콘셉트는 최근 유행하는 '아바타 소개팅'을 패러디 한 것이다. 개그맨 김경진의 아바타로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이 분한 것이 밝혀지면서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씨스타 소속사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기 전부터 남자 주인공으로  김희철과 김경진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바쁜 스케줄 와중에 둘 다 흔쾌히 응해주고 최선을 다해서 촬영해 줘 좋은 뮤직비디오가 나온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각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타이틀곡 ‘가식걸’은 용감한 형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조금 가식적이더라도 예쁘게만 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애절하고도 사랑스럽게 표현한 가사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지난 25일 첫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고 27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해 왕성한 활동을 펼친다.
 
happy@osen.co.kr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