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애플 아이튠즈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된 태양의 인터내셔널 앨범이 캐나다와 미국 일본 아이튠즈 R&B/Soul 앨범 차트에서 각각 3, 5, 5위에 올랐다.
공개 당일 각국 차트에서 10위권 안에 안착한 태양의 인터내셔널 앨범은 계속 상승세를 보이며 현재 상위권을 차지한 상태다.
지난 첫 정규 ‘Solar’로 캐나다 미국 아이튠즈 R&B/Soul 차트 1, 2위까지 오르며 관계자들을 놀라게 한 태양은 이번 앨범으로 다시 한 번 북미 음악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타이틀곡 ‘I’ll be there’와 ‘Connection’ 등 신곡 2곡과 3곡이 영어로 녹음된 이번 앨범은 그 동안 태양이 발표한 곡들 중 해외팬들이 좋아할 곡들을 포함해 총 12곡이 수록됐다.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이틀 만에 1백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으며 현재 140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음반과 함께 공개된 영어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순식간에 10만 뷰를 기록하며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을 하는 뱀파이어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태양은 전세계적인 뱀파이어 트렌드와 어우러져 해외 팬들에게도 그 매력을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양은 9월 25, 26일 2년만의 단독콘서트 ‘Solar’를 앞두고 있으며 30일 2차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