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다가올 유헬스 시대를 맞이해서 의료기기 생산, 판매 전문업체인 지레이메디칼에서는 함께 사업을 펼쳐나갈 전국 지사를 모집한다.
지레이메디칼(www.bio-dr.com)에서 현재 선보이고 있는 의료기는 간단한 소변검사로 20여 가지 질병의 기본 수치를 알수 있는 휴대용 소변분석기 ‘유리비타엠’과 애완견과 가축들의 소변검사로 기본적인 질병을 체크할 수 있는 ‘애니유’이다.
이번에 새롭게 모집하는 전국지사는 현재 지레이메디칼에서 진행하고 있는 ‘바이오닥터 유헬스 사업단’과 함께 한의원의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를 위한 ‘한방U-헬스사업단’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한 일환이라고 김영기 대표는 전했다. 전국지사의 가입조건은 원격진료시스템에 대한 사업 열정과 함께 기본적인 간단한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유리비타엠’은 가정이나 사무실 등 언제 어디서나 휴대용 소변분석기를 통하여 편리하게 당뇨, 신장질환, 간질환, 등 내과 질환 20여가지의 초기 검사를 할수 있는 제품이다. 현장에서 채취한 소변을 휴대용분석기에 넣으면 원격시스템을 통하여 기준치 초과여부를 자가 진단할 수 있으며, 그 진단결과를 외부와 연결된 병의원의 의료진이 최단 시간 내에 확인하여 병의 유무를 확인하여 초기진단 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동물용소변분석기인 ‘애니유’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애니유를 구비해두고 애완동물의 소변을 채취해서 컴퓨터에 연결된 포트에 연결하면 20여 가지의 동물 질환에 대한 기본 검사를 쉽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변의 화학적성분과 물리적 성질을 이용하여 측정하며 애완동물 질병의 조기 발견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지레이메디칼의 전국지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1544-9107)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