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日 USEN J-POP 주간 종합차트 2위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8.30 07: 50

카라가 성공적인 일본 데뷔를 한데 이어 현재 일본 첫 싱글 '미스터' 앨범이 일본 USEN J-POP 주간 종합차트에서도 2위를 차지해 눈길을 모은다.
 
일본 USEN J-POP 주간 종합차트는 일본 최대 유선 방송기업인 USEN이 자사 채널을 바탕으로 일본 전국 거리의 유행 히트곡 랭킹과 동시에 청취자 리퀘스트, 방송횟수 등을 집계해 발표하는 차트다. 

25일 USEN이 발표한 집계자료에 따르면 지난 11일 발매된 카라의 싱글 '미스터' 앨범이 '눈의 꽃'으로 유명한 일본 가수 나카시마 미카 뒤를 이어 USEN J-POP 주간 종합차트(8/13~8/19) 2위에 올랐다.
 
소속사 측은 "현재 카라는 일본 내 여러 광고 업계들의 섭외 요청이 DSP미디어 일본 지사를 통해 쇄도 하고 있고 일본 오리콘 위클리 차트에서 AKB48, Acid Black Cherry, AAA 등 쟁쟁한 스타들의 신보앨범 6곡이 랭크 되는 경쟁 속에서도 현재 '미스터' 앨범으로 3주째 20위 권 안에 오르는 등 일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카라는 29일 열린 인천한류콘서트 무대에서 뜨거운 무대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