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서 경험 통해 배워요”, 웅진플레이도시 ‘키즈도시’ 오픈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8.30 16: 10

[이브닝신문/OSEN=심승수 기자] 실내 테마파크 웅진플레이도시(경기도 부천)는 국내 최대규모의 실내 워터파크(워터도시), 사계절 실내 스키장(스노우도시), 360야드의 초대형 골프연습장(골프도시)을 개장에 이어  2975 m²에 달하는 대규모 공간에 어린이를 위한 신개념 놀이체험센터 ‘키즈도시’를 오픈했다.
키즈도시란 웅진플레이도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놀이체험 학습센터로서 ‘ART&PLAY’라는 콘셉트로 어린이만을 위한 교육 ,공연, 체험, 놀이, 식음, 쇼핑 등을 하나의 공간에 연출, 어린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학습 장소이다.
체험학습 키즈도시의 첫 번째 행사로 ‘치로와 친구들의 신나는 네모랜드’가 펼쳐진다.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치로와 친구들’ 캐릭터를 이용해 어린이들의 이해도와 친밀도를 높였으며 각 존별로 차별화된 스토리 테마를 구성, 테마별 교육프로그램을 배치하여 차별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어린이들이 직접 만지고 체험해 볼 수 있는 키즈 아트 스쿨, 어린이 교통안전교실을 개설해 경험을 토대로 배우고 익힐 수 있다.
sss@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