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 김정은, 이소라 '생일 축하해요' 열창
OSEN 봉준영 기자
발행 2010.08.31 10: 03

‘나는 전설이다’에서 로커로 변신한 김정은이 이번엔 이소라의 ‘생일 축하해요’를 열창하며 깜찍 발랄 매력을 뽐냈다. 
30일 방송 된 SBS 월화드라마 '나는 전설이다'(극본 임현경 마진원, 연출 김형식) 9회 분에서 전설희(김정은)는 장태현(이준혁)의 부탁을 받고 누리의 유치원 생일파티에 참석, 지원사격에 나섰던 상황.
전설희는 엄마 오승혜(장영남)가 바쁜 스케줄로 생일파티에 참석 못하게 되자 시무룩해 있던 누리를 위해 기타연주와 노래를 선보여 누리의 얼어붙었던 마음을 녹였다.

특히 핑크빛 쉬폰 미니원피스의 사랑스러운 록시크 스타일에 생일파티를 위해 고깔모자를 쓰고 깜찍 발랄한 룩을 선보인 김정은은 기타를 직접 연주하며 이소라의 '생일 축하해요'라는 노래를 은은한 목소리로 선사해 감동을 전했다.
김정은은 연일 밤샘 촬영이 거듭되는 가운데서도 오히려 지친 스태프들을 위해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는 등 투혼을 펼치고 있는 상황. 이날 현장에서도 아역배우와 즐겁게 어울려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에이스토리측은 "야심차면서도 사람을 따뜻하게 배려하는 전설희의 캐릭터에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며 "배우도 진심을 다해 캐릭터에 몰입하는 만큼 그 감동이 시청자에게도 오롯이 전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는 전설이다’는 김정은과 이준혁, 김승수, 장영남의 4각 구도가 흥미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조사결과 시청률 13.4%를 기록했다.
bongjy@osen.co.kr
<사진> 에이스토리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