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화장품, 추석 선물로 인기만점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08.31 17: 19

피부 관리로 유명한 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의 리셀 및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추석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같은 인기 비결은 최근 들어 피부미인이 각광 받으면서 노화나 주름방지 개선 효과가 있는 화장품 시장이 확대된 데에 있다. 이에 더해 한도숙 대표는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얼굴 전체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인 것 같다”고 밝혔다.
먼저 본에스티스 포뮬러는 바르는 보톡스 에센스로 잔주름과 처진 피부를 위한 진화형 제품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얼굴의 턱 라인을 당겨줌으로써 보다 작아보이게 변신시켜주는 효과를 준다. 보통 여성이라면 굵은 주름은 포기하게 마련이지만 보톡스 에센스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이 역시도 케어가 가능하다고 한다.

이와 함께 바르는 성형크림인 리셀은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성분으로 이뤄진 제품으로 큰 인기다. 리셀크림 3g 정도를 얼굴에 화장품 바르듯이 발라주면 바른 후에 얼굴이 양쪽과 위아래에서 당겨주는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다.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두 번 정도 발라주는 것이 효과가 빠르다고 한 대표는 전했다.
마지막으로 고급 산양산삼비누는 일본 및 태국 황실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산양산삼 1뿌리 당 약 20개의 비누가 생산되며 산삼비누는 사포닌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서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며 미백효과도 크다.
안티에이징 제품과 함께 본에스티스의 ‘파이테라피’ 피부 관리 상품권을 준비하는 사람도 많다. 파이테라피 피부관리 프로그램은 한도숙 원장의 22년 노하우가 집약된 관리 방법으로 유명 연예인들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현재 본에스티스는 청담동과 압구정동에서 피부 관리 전문점을 운영 중이며 스파 시설과 함께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 및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피부 관리의 권위자로 유명한 한도숙 교수가 대표를 맡고 있는 온, 오프라인 피부 관리 전문 숍이다. 현재 본에스티스 쇼핑몰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는 바르는 V라인 성형크림 리셀과 얼굴의 주름을 잡아주는 본에스티스 포뮬러, 고급산삼비누 3종 세트 등이다. 안티에이징 제품은 본점과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성형외과 및 피부과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