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외국어 교육업체 ‘글로벌T 전화영어’가 한가위를 맞아 수험생, 직장인을 위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취업이나 이직, 승진을 목표로 하는 대학생, 직장인들에게 영어회화는 반드시 갖추어야 할 능력이다. 그러나 학업이나 회사생활로 시간에 쫓기다 보니 회화 실력을 기르는 것은 현실적인 어려움이 많다.
이런 이유로 많은 학생들이 전화로 원어민과 대화하며 회화능력을 높이고자 전화영어를 고려하지만 수많은 업체 중 나에게 딱 맞는 곳을 선뜻 고르기가 쉽지만은 않다.

이러한 전화영어 학습자들을 위해 글로벌T(대표 김용부)에서는 우수한 원어민 강사진과 더불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접목시켜 체계적이고 바로 응용해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 비즈니스, Opic, 스피킹토익 같은 전화영어과정을 수준별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추석을 맞이하여 1일부터는 글로벌T를 찾는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USB메모리(4G)를 증정하며 3개월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글로벌21의 동영상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G-Pass 수강권을 증정, 추석 연휴 동안 흐트러지기 쉬운 수험생과 직장인의 어학실력을 크게 높이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어학원에서 만든 글로벌T 웹사이트(www.globalT.co.kr)에 직접 접속하거나 포털 사이트에서 ‘글로벌전화영어’ 검색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