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디클럽-오세원 성형외과, '추석맞이' 무료 성형상담 실시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09.01 23: 55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외모에 관심 있는 직장인들과 하반기 취업으로 고민하는 대학생들을 위해서 오세원 성형외과와 알앤디클럽이 무료 특별 성형상담을 실시한다.
 
알앤디클럽의 권영찬 대표는 “이번 무료 특별 성형상담은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2주 동안 실시한다”며 “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과 싱글 남녀들의 문의도 잇따르고 있다. 오세원 성형외과와의 제휴를 통해서 지난해부터 성형상담을 실시했는데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이번 성형상담을 실시하는 오세원 성형외과 전문의는 “추석연휴를 이용해서 대학생들과 직장인들의 쌍꺼풀성형, 코성형, 눈성형등 성형수술에 대한 문의가 급증함에 따라 이번 무료상담을 공동으로 진행하게 됐다”면서 “성형수술하면 왠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취업을 위한 외모관리, 미를 위한 건강관리의 차원에서 정확히 알고 있으면 자신감이 생길 것이다”고 말했다.
추석맞이 무료 특별 성형상담에는 코성형, 쌍꺼풀수술, 가슴성형등 성형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과 함께 오세원 원장에게 1대1 특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도 함께 진행되며 상담을 원하는 사람은 오세원 성형외과 홈페이지에서 1대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권 대표는 “성형상담은 무료로 진행이 되는 만큼 수술에 대한 부담은 가질 필요가 없으며, 굳이 수술을 하지 않아도 1대1 상담을 통해서 자신의 외적인 장점과 단점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상담으로 자신의 외모에 자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