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카라가 바쁜 해외 활동 중에도 국내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달 31일 카라의 싱글 음반 '2ME'가 선보였고, 이 곡은 다음뮤직 실시간 검색순위 1위, 곰TV 뮤직비디오차트 등 각종 음악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노래를 들은 네티즌들은 2ME의 가사 중 'kiss me'가 입가에서 머문다", "중독성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동안 바쁜 일본 활동으로 국내 활동이 주춤했던 카라는 주영훈에게 선물 받은 곡인 '2Me'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재개한다. 요즘 해외 활동이 활발한 걸그룹에게 '국내 팬들도 놓치마라!'란 특명이 주어지고 있다.
카라의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일본에 한류시장을 새롭게 이어가고 있는 카라는,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일본 활동 속에서도 5명 전원이 의기투합해 노래는 물론, 랩까지 직접 부르고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 비밀리에 음악작업에 몰두했다"고 전했다.
카라는 "저희를 아껴주는 국내 팬들을 위한 애정의 표시와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준비한 '2ME'를 발표했다며 앞으로도 많은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카라는 지난 달 25일 티져 영상을 공개한 후, 31일 멜론, 벅스, 소리바다, 싸이월드 등 주요음악 사이트와 동시에 음원과 M/V를 각각 선보였다.
nyc@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