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코' 출신 계한희, 알고보니 이수혁과 절친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0.09.03 10: 53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의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출신의 독설 디자이너 계한희가 알고보니 김민희의 남자친구이자 모델인 이수혁과 '절친'인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온스타일의 'Follow Me'에서 '런던의 잇걸' 계한희가 한국을 찾아 절친 이수혁과의 즐거운 데이트 현장을 공개한다.
 

방학을 맞아 잠시 한국을 찾은 계한희는 내년 런던패션위크 준비를 위해 사전조사에 나서는 등 바쁜 일상이 공개한다. 남성복을 전공하고 있는 계한희는 평소 절친한 친구인 패션모델 이수혁을 만나 디자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구하는 것. 
이수혁은 국내 유명 디자이너와 브랜드 패션쇼 메인모델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패션 모델. 최근에는 송지나 작가의 새 드라마에 캐스팅 돼 연기자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이 날 계한희는 이수혁을 절친이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 예정. 두 사람이 처음 알게 된 계기부터 계한희의 평소 모습, 계한희의 디자인 세계 등에 대해서도 공개한다. 평소 존 갈리아노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들의 작품에도 독설을 서슴지 않는 계한희와 그녀 못지 않게 패션에는 까칠한 취향을 가진 이수혁의 '독설 대결'도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
계한희는 "이수혁과는 2NE1의 스타일리스트인 양승호의 소개로 알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 만났을 때는 둘 다 꿈을 키우는 학생이었는데, 지금은 이렇게 모델과 디자이너로 일을 하며 패션에 대한 의견도 나누며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다"고 전했다. 
한편, 매주 일요일 오후 1시 방송되는 'Follow Me'는 스타일리시한 글로벌 잇 걸(it-girl)들의 생동감 넘치는 트위터 라이프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계한희 외에도 뉴욕에서 활동중인 톱모델 강승현, 독일의 패션모델 안나가 주인공으로 활약 중이다.
bonbon@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