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카드로 식당 할인까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9.03 16: 08

SK에너지 ‘엔크린 Plus+’ 서비스 운영…‘왕대박 대잔치’ 행사도
[이브닝신문/OSEN=심승수 기자] SK에너지가 주유 고객들을 대상으로 적립에 알뜰한 할인 혜택을 더한 ‘엔크린 Plus+’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엔크린 Plus+ 서비스는 SK주유소 및 충전소 이용실적이 전월 1회 이상인 엔크린 고객을 대상으로 제휴사인 미스터피자, 아웃백, VIPS 등 약 40여개 가맹점에서 엔크린보너스카드만 제시하면 최대 20%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또는 포인트 더블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기존의 엔크린 보너스카드가 제공하는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에 주유 시 96시간 상해보험 무료 가입, 차량정비 할인, 렌터카 할인서비스에 더해져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SK에너지는 이번 엔크린 Plus+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9월 한달간 SK주유소 주유고객 및 엔크린닷컴을 통한 온라인 이벤트 응모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왕대박 대잔치’를 시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 5,200여개 SK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5만원 이상(충전소 3만원 이상) 주유고객에게 고급 티슈를, 주유소 즉석 현장 당첨 고객에게는 라면세트를 증정하며, 엔크린닷컴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D LED TV 100대, 갤럭시 S폰 100대, OK캐쉬백 포인트 3천만 포인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이번 엔크린 Plus+ 서비스를 통해 엔크린 보너스카드가 단순히 주유할 때만 사용하는 포인트 적립용 카드가 아니라 패밀리 레스토랑, 영화관, 놀이공원 등의 제휴사 이용시 직접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생활밀착형’ 멤버십 서비스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할 것” 이라고 밝혔다.
sss@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