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클린 앤 클리어', 5주년 기념 '명품 피부 관리' 할인 이벤트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09.03 17: 05

명품 에스테틱샵 ‘클럽 클린 앤 클리어’가 창립 5주년을 맞이해 공동구매싸이트 ‘트윗폰’과 함께 단 한 번의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3일 0시부터 시작해 오는 5일 밤 12시까지 진행된다. 명품 피부 관리를 무려 55%나 할인해주는 특별한 기회다.
클럽 클린앤 클리어의 심은영 원장은 “‘아미치0.3’ 오픈기념 3주년 행사를 성황리에 끝낸 데에 클럽 클린앤 클리어의 프로모션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운 날씨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맑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동안 V라인 스킨케어 ‘장데스트레 시너지썽스 트리트먼트(스킨케어)’와 피곤한 몸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는 ‘바디 앤 페이스 워밍업 리프레싱 트리트먼트(전신케어)’로 나뉜다.

클럽 클린 앤 클리어는 프랑스 명품 화장품인 장데스트레 지정 뷰티샬롱으로도 유명하다. 1950년 출시된 장데스트레는 미국 상위 1% 할리우드 스타들을 전담한 로레알그룹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장데스트레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다. 노화의 원인을 다각적으로 분석하여 타깃을 정확하게 분류하고, 각기 다른 트리트먼트를 접목하여 즉각적으로 빠르게 노화를 개선시키는 명품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장데스트레 시너지썽스 트리트먼트(스킨케어)’는 총 8단계로 이뤄졌으며 행사 기간 중에는 5주년 기념 특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