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즈 300만, 라세티 340만원 할인 혜택”
OSEN 하영선 기자
발행 2010.09.06 10: 18

GM대우, 3% 캐시백 프로그램 운영 
[데일리카/OSEN=하영선 기자]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준중형차 라세티 프리미어를 구매하면, 차량 가격의 3%를 되돌려받는다.
GM대우는 삼성카드와 롯데카드 등 제휴를 통해 차량 결제 금액의 3%를 현금으로 되돌려주는 3% 캐시백(Cash back) 프로그램을 이달부터 운용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따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라세티 프리미어를 구입하는 고객은 각각 최대 40만원과 69만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여기에 선 포인트 서비스까지 신청하게 되면 각각 60만원과 99만원으로 할인 혜택은 더욱 커진다.
GM대우 국내영업/마케팅본부 김성기 본부장은 “차량 구매 고객에게 업계 최초로 3% 캐시백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은 기존 GM대우 고객과 새로운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GM대우는 3% 캐시백 프로그램과 더불어 제휴 카드사의 기존 선 포인트 서비스, 오토 포인트 적립 프로그램, ‘참~클럽’ 로열티 프로그램까지 모두 활용할 경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라세티 프리미어 구매시 각각 최대 300만원과 340만원의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ysha@dailycar.co.kr/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