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낙원서 누리는 친환경 가족여행의 정수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09.06 10: 29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스파
자동차 매연, 정크 푸드, 소음으로 가득 찬 도시. 내 아이와 부모를 불쾌한 도시환경에서 완벽히 피신시킬 수 있는 공간을 찾고 있는가?
인도양의 눈부신 자연을 오롯이 담은 몰디브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스파가 해답이다.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스파(Shangri-Las Villingili Resort&Spa)는 몰디브 최남단에 자리한 최고급 친환경 리조트다. ‘인도양의 보석’으로 불리는 몰디브의 청정 자연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완벽한 공간이기도 하다.
리조트는 몰디브의 가장 남쪽에 위치한 섬 아두아톨 빌링길리(AdduAtoll Villingili lsland)에 자리 잡았다. 말레국제공항에서 비행기로 60분, 다시 스피드보트로 5분여 이동하면 매혹의 그곳으로 들게 된다.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스파는 5년여 공사 끝에 지난해 7월 몰디브 최고의 친환경 럭셔리 리조트로 태어났다. 환경을 최우선으로 지어진 탓에 인도양의 순정한 자연을 탐닉할 자유가 보장된다.
먼저 객실에서의 자유.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스파의 객실은 열대숲 조망의 개인 풀장을 갖춘 풀 빌라, 에메랄드빛 수면 위에 우아하게 떠오른 워터 빌라, 정글 속 은신처처럼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자랑하는 트리 하우스 빌라, 몰디브 바다를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비치 빌라, 넓은 선테크가 매력적인 트윈 빌라로 이뤄져 각자의 구미에 맞는 객실 선택이 가능하다. 객실마다 아이팟 도킹스테이션, 40인치 TV, DVD 플레이어, 에스프레소 머신, 개인 금고 등 편리하고 고급스로운 휴양을 돕는 갖가지 시설이 구비돼 있다.
몰디브의 빼어난 자연을 감상하기 가장 좋은 객실은 트리 하우스 빌라. 키 큰 열대식물 위, 지상 3m 높이에 지어진 ‘나무 위의 집’으로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스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객실이다. 울창한 열대우림에 둘러싸인 독립된 공간으로 몰디브의 아름다운 자연을 독식하는데 어떤 훼방도 없다. 다른 객실보다 높은 곳에 위치한데다 전망이 탁 트여 빌링길리 섬을 감싼 인도양의 아름다운 풍광이 한눈에 들어온다. 드넓은 인도양을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는 개인 수영장이 이곳 매력을 한층 드높인다.
내키면 언제라도 풍덩, 영롱한 바다에 뛰어들 수 있는 워터빌라에선 파도를 타고 밀려온 바람 소리가 귓가를 간질인다. 초록빛 바닷물에 몸을 맡기면 원초적인 생명력을 뿜어내는 산호초와 열대어의 태곳적 숨결을 나눌 수 있다. 일상에서 상상도 못할 현실. 샹그릴라 빌링길리 리조트에선 꿈같은 현실이 일상이다.  
객실 밖으로 나설 땐 리조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자전거를 타고 이동해보자. 해변 하이킹을 나서도 좋다. 도시공해에 쪄든 몸과 마음을 자연의 빛과 향기로 정화하기 좋은 방법이다. 누적된 피로를 풀기엔 치스파가 효과적. 중국 의학과 히말라야 전통 의식을 이용해 정신과 육체를 치유하는 샹그릴라 치스파는 일상생활에서 깨진 심신의 균형을 되찾아준다.
글=여행미디어 주성희 기자 www.tourmedia.co.kr
취재협조 및 문의=룸얼랏코리아(02-776-7777)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