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토박이들이 찾는 진짜 맛집이 궁금하다면 바로 이곳에 가보시라.
깐깐한 입맛도 사르르 녹이는 간소스시(元祖壽司)
약 60종의 스시를 한 접시당 130엔(약 1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간소스시. 싸게 한끼 때울 심사로 우연히 이곳을 방문했다면 당신은 엄청난 행운아다.

간소스시는 당일 직송된 살아있는 생선만 사용해 스시를 만들기 때문에 기계로 찍어내는 보통 저가 스시와 달리 싱싱함이 그대로 살아있다.
간소스시 최고의 인기 메뉴는 참치. 그중에서도 고운 때깔 자랑하며 도톰한 속살 드러낸 뱃살은 ‘싼게 비지떡’이라는 조상님의 말씀을 단숨에 뒤집을 만큼 훌륭한 맛을 자랑한다. 만약 붉은색 생선에 거부감이 있다면 돔 스시를 추천한다. 신선하고 깔끔한 맛에 열이면 열 모두 반한다.
좀 더 팔딱거리는 싱싱한 스시를 원한다면 식사시간을 피해 방문해보자. 간소스시는 회전스시 전문점임에도 불구, 최대한 본연의 맛을 전한다는 일념으로 점심과 저녁시간을 제외하고는 회전라인을 멈추고 있다.
때문에 식사시간을 피해 간소스시를 찾았다면 테이블에 앉아 먹고 싶은 스시를 주문하면 된다. 주문한 스시는 요리사의 신중하고 정확한 손놀림을 거쳐 재빠르게 완성된다.
▲영업시간 : 11시30분~23시(신정을 제외한 연중무휴)
▲홈페이지 : www.gansozushi.com
▲찾아가는 길 : JR에비스역 서쪽 출구로 나와 우측에 보이는 광장 앞 횡당보도를 건너 직진하다 보면 좌측에 보임. 역에서 도보로 2분.
여행미디어 박은경 기자 www.tourmedia.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