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와 (주)동양전람이 공동 주최 ‘SBS웨딩페어’ 11일~12일 서울무역센타 SETEC 제2전시실 개최
-최신 웨딩트렌드 및 고품격 예물 직접 눈으로 비교
올 가을 ▪ 겨울 웨딩 성수기를 앞두고 완벽한 웨딩을 기대하는 예비신랑 신부의 꿈을 실현해 줄 웨딩박람회가 한 주 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11일~12일 양일간 서울무역센터 SETEC 제2전시실에서 개최될 ‘SBS웨딩페어’
(www.sbsweddingfair.kr)에서는 웨딩드레스와 스튜디오, 한복, 예물, 허니문, 폐백, 침구, 예복, 웨딩홀 등 웨딩 준비에 필요한 모든 웨딩 품목을 한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어 결혼준비로 인한 예비신랑신부들의 부담을 해결할 수 있다.
SBS와 (주)동양전람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SBS웨딩페어는 매년 개최된 노하우로 엄선된 업체만을 초청해 믿을 수 있으며 특히 최고의 플래너들이 예비신랑신부와의 1:1 상담을 통해 개인별맞춤 웨딩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해준다.
또한 SBS웨딩페어를 방문하는 예비신랑신부들에게는 미니 액자 및 마스크백 등 푸짐한경품이 제공되며 당일 계약 시에는 인형, 타올 등 경품 기회는 더욱 늘어난다.
이날 행사장에는 강남 유명 스튜디오, 드레스샵, 메이크업숍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올 가을 최신 웨딩트렌드를 알려주며 에스파스젬과 리즈다이아몬드, 백작부인 등 고품격 예물숍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럭셔리 다이아몬드 세트 등 예물 '신상'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한예진한복, 반가의한복, 아씨한복 등 인기 한복업체와 최고의 허니문을 선사할 신혼여행업체, 웨딩홀, 폐백 등 크고 작은 웨딩 품목 정보를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
특히 SBS웨딩페어에서 경품추첨이 있어 혼수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웨딩박람회 참여는 사전예약제와 현장 참석으로 이뤄지며 SBS웨딩페어 홈페이지(www.sbsweddingfair.kr)를 통해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문의 02)549-4313.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