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정규 1집 '투 애니원' 트리플 타이틀 모두 공개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0.09.06 17: 57

걸 그룹 2NE1이 오는 9일 발표하는 첫 정규 앨범 ‘투 애니원(To anyone)’의 트리플 타이틀을 소속사 블로를 통해 모두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6일 오후 YG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블로그 ‘YG-Life’에는 이번 앨범의 마지막 타이틀 곡 ‘박수쳐’의 30초 미리 듣기 서비스가 제공됐다.
‘박수쳐’는 스토니스컹크의 쿠시(이낙)가 만든 곡으로 강렬한 힙합 리듬과 멤버들의 중독적인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노래다. 특히 일렉트로닉 느낌의 도입부와 “박수쳐”가 반복되는 가사가 인상적이라는 평가다.

이에 앞서 2NE1 측은 3일과 4일 각각 타이틀 곡 ‘캔트 노바디(Can’t Nobody)’와 ‘아파’의 일부를 공개한 바 있다.
이외에도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찍은 새로운 사진 또한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총 12곡을 담은 이번 앨범 ‘투 애니원(To Anyone)’은 지난해 5월 정식 데뷔한 2NE1의 첫 정규음반인 만큼 가요계뿐만 아니라 팬들에게도 초미의 관심이 되고 있다. 특히 트리플 타이틀 방식으로 2NE1의 음악 색깔을 보여주는 데에 치중할 예정이다.
한편 2NE1은 오는 12일 SBS 가요 프로그램 ‘SBS 인기가요’를 통해 정규 1집 첫 무대를 공개한다.
rosecut@osen.co.kr
<사진> YG-Life 블로그 캡처.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