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맛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음식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 해물과 돼지고기, 다양한 야채 등의 풍부한 재료와 얼큰한 맛의 섞어찌개가 젊은 층을 비롯한 많은 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섞어찌개에 대한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섞어찌개의 풍부한 맛을 담은 라면이 출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이수근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맛잡이’ 봉지라면이 그것이다.
지난 2일 출시된 ‘맛잡이’ 라면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 2TV ‘1박 2일’에서 뛰어난 입담과 재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근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신제품이다.

이수근은 방송 촬영차 전국 팔도의 별미를 먹어본 경험을 토대로 자신의 노하우를 담아 ‘맛잡이’ 봉지라면에 섞어찌개의 풍부한 맛을 재현했다. 오징어와 소고기, 다양한 야채가 조화를 이룬 것이 바로 이수근의 섞어찌개 ‘맛잡이’ 봉지라면의 맛 비결이다.
이번 제품은 강호동, 정형돈, 이청용 등 연예인 및 스포츠 스타 등과 제휴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컨설팅 전문기업 ㈜굿지앤과 롯데마트가 함께 출시했다.
한편 이수근이 직접 제품개발에 참여한 ‘맛잡이’ 봉지라면은 전국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출시기념으로 팬 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